- [AD&Marketing/GLOBAL CREATIVE] 어린이는 어른의 거울! 창조적 동심을 전하는 키즈 광고 사례
- 2018.05.17 12:00 | HS Ad
- ‘어린이와 동물이 나오는 광고는 반드시 성공한다’는 광고 격언을 아시나요? 해맑은 어린이가 등장하는 광고는 재미와 감동으로 우리를 무장해제 시킵니다.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해맑은 표정과 몸짓에 잊고 있던 우리들의 꿈과 상상력이 되살아납니다. 어린이날이 있는...
- [Switch On] 2016 리스본 웹서밋에 가다
- 2017.01.24 12:00 | CHEIL WORLDWIDE
- 디지털 테크놀로지 컨퍼런스 ‘웹서밋’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됐다. 웹서밋은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사업들을 포괄한다. 올해는 AI, 자율주행, 빅데이터, SaaS(Software as a Service)에서 패션, 뮤직, 헬스케어, 핀테크까지 다양한...
- [BRAND REPOR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 2016.03.1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김병희 교수,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전 한국PR학회 회장, kimthomas@hanmail.ne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2015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및 향후 전망 한 달이 멀다 하고 바뀌는 미디어 생태계 환경에서도 2015년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비약적으로...
- [special issue]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 2016.02.19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대학원 졸업 - 대우경제연구소 연구위원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 성능 등 차별성 경쟁 국내 자동차 시장은 한시적 개별소비세 인하, 업계의 판촉 전략, 신차 출시 등으로 작년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며 광고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 올해에도...
- [Brand Repor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 2016.01.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김병희 교수,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전 한국PR학회 회장, kimthomas@hanmail.net 진화하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2015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및 향후 전망 한 달이 멀다 하고 바뀌는 미디어 생태계 환경에서도 2015년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는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 [Media Insight] 케이블TV 콘텐츠마케팅 ‘응답하라 2014’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1월 케이블TV 업계를 정의하자면 ‘플랫폼의 미래는 어둡고, 콘텐츠의 미래는 밝다’는 것이다. 케이블TV 주요 MPP사의 2013년도 광고 매출은 전년도 보다 평균 3.5% 감소되었다. 류현진 효과로 선방한 MBC미디어플러스 외에는 전년대비 매출 감소라는...